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는 술을 한 모금 마셨다

    1. . 그는 그가 그것을 좋아하는지 아닌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특히 그를 위해 그것을 만들었으므로 그가 그것을 절대적으로 싫어 했더라도 강요했을 것입니다. 그것이 단순히 일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그녀는 그에게 매일 새로운 술을 만들어 주었고 그는 그것을 한 모금 마시고 웃으며 훌륭했습니다.


    1. 그는 자신이해야 할 일을 알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분명해졌습니다. 그것이 선택을 어렵게 만든 것입니다. 그가해야 할 일과 할 일이 같지 않았습니다. 그가 피할 수없는 결과를 기꺼이 직면한다면 괜찮 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1. 인생에서하고 싶은 일을 결정할 수 있지만, 창조하는 일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업이 끝나면 가시적 인 것을 남기는 것. 그렇게하면 당신이 떠난 후에도 당신이 창조 한 것들에서 계속 살아갈 것입니다.


    1. 그녀는 새들을 친구로 여겼습니다. 그녀는 매일 아침 그들을 위해 음식을 내 놓았고, 그날 하루 동안 자신을 협곡하기 위해 모이통에 오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녀는 그녀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어떻게할지 궁금했습니다. 그녀가 어느 날 아침에 음식을 꺼내지 않으면 그녀가 제공 한 식사를 놓칠까요?


    1. 그의 잘못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이 원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를 비난 할 수는 없습니다. 그는 실제로 어떻게 일어 났는지 전혀 모릅니다. 나는 엄마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았을 때 그녀를 진정시킬 수있는 변명을 계속하려고 노력했지만, 내가 더 노력할수록 그들 중 아무도 일하지 않을 것임을 알 수 있었다. 그는 그녀의 분노를 얻을 것이었고 그것을 막을 수있는 말이 없었습니다.


    1. 그의 증오에는 아름다운 것이 있었다. 인종 차별과 편협함의 역겨운 표현 이었기 때문에 증오 자체가 아니 었습니다. 증오를 촉발시킨 것은 그가이 증오를 가졌지 만 그것이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하지 못했다는 사실이었다. 그 순간 그녀는 그를 변화시키는 데 희망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1. 그녀의 머릿속에서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서로 연결되었습니다. 함께 할 일이 없었던 색도. 그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했을까요?


    1. "내 문자 받고있어 ???" 그녀는 그에게 문자를 보냈다. 그는 그것을 흘끗 쳐다 보며 숨을 쉬며 웃었다. 물론 그는 그것들을 얻었지만 그가 그것을 얻지 못했다면 어떻게 대답 할 수 있었을까요? 그는 전화기를 내려 놓고 프로젝트를 계속했습니다. 그는 그녀의 텍스트를 무시하고 있었고 계속 그렇게 할 계획이었습니다.


    1. 기다리고보고 있습니다. 그녀가 지난 몇 주 동안 한 전부였습니다. 음식과 음료 외에는 아무것도없는 방에 갇혀있을 때 어쨌든 할 수있는 모든 일입니다. 그녀는 새들이 볼트로 닫혀있는 창문을지나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바닥에 구멍을 뚫고 원하면 닿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통해 탈출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세 가지 이야기는 조금 멀다.


    1. 누군가와 이야기 할 때 정말 귀를 기울입니까? 나는 용서하지 않는 방식으로 듣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당신이 말하는 모든 단어를 중요한 것으로 받아들이고 그렇게 듣는 친구가 있으면 단어는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갖습니다.


    1. 날 생선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었다. "일본의 진미입니다"는 더 이상 식욕을 돋우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날 생선은 날 생선, 진미 여부입니다.


    1. 그녀는 질문을 너무 많이해서 더 이상 대답을 거의 듣지 못했습니다. 대답은 항상 같았습니다. 음, 똑같지는 않지만 일반적인 의미에서 똑같습니다. 더 정확한 설명은 대답이 그녀를 놀라게 한 적이 없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그녀는 10,000 번째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무엇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그녀는 어린 소년의 대답을 들었을 때 그의 말을 올바르게 들었는지 궁금했습니다.


    1. 내일 전문적인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더 이상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커피 테이블 위로 넘어졌고 이제 카테터에 피가 묻어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입 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입니다.


    1. 그런 다음 첫 번째 별이 떨어지는 밤이 왔습니다. 이른 아침, 대기가 높은 불꽃 줄인 윈체스터 동쪽으로 돌진하는 모습이 보였다. 수백 명이 그것을 보았고 평범한 별을 찍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에게서 동쪽으로 약 100 마일 떨어진 땅에 떨어진 것 같았습니다.


  1. 그는 거의 눈치 채지 못한 찰과상이었다. 물론 약간의 피가 있었지만 그가 모험에서 얻은 대부분의 다른 상처와 타박상에 비해 경미했습니다. 컷을 생성 한 암석에 현재 그의 혈류를 통과하고있는 외계 유전 물질이 있다는 것을 그는 알 수 없었습니다. 그는 완벽하게 평범하다고 ​​느꼈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지식없이 모험을 계속했습니다.